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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3가지 핵심 팁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핵심 팁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3가지 핵심 팁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핵심 팁

 

 


안녕하세요. 리뷰헬퍼 로안입니다.

오늘은 인스 타 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핵심 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고 싶은 분이나 대기업 혹은 기업의 SNS 마케팅 담당자라면 아니면 그냥 인스타그램을 즐기는

개인이라면 팔로워 수를 어떻게 늘릴지가 핵심 고민일 것입니다. 

 

 

 

 


물론, 인스 타 그램의 알고리즘도 항상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전보다는 팔로워를 단번에 늘리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고 싶다면 새로운 방법과 전략으로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변화하는 알고리즘과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팁 5개 정도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1. 프로필을 충실하게합시다!

우선 가장 기본이 되는 프로필에 많은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지금 이제 막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드셨다면 빠르게 팔로워를 늘리고 싶으실 텐데요... 

계정의 프로필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이유는 프로필 화면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팔로우 버튼을 누르게 할지 말지 첫번째 고민하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해시 태그로 검색하여 우연히 좋은 사진을 발견했다고 합시다. 

 

그리고 이 사용자를 팔로우할지 아닐지 그 프로필을 보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이 뭘하는 사람인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프로필 화면 곳곳에 업로드 된 자기 소개란 이모티콘만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사람을 팔로우 하시겠습니까? 

아마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또한 검색 화면으로 돌아가 다른 사람의 좋은 사진을보고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이 여러분의 페이지에 체재 팔로우 버튼을 누르려면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그것은 먼저 여러분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외형과 

내용을 충실하게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에 따라 버튼을 누르지함으로써 

일관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인스타그램 계정뿐만 아니라 다른 계정을 운영할 때 혹은 다른 SNS 채널을 운영할 때에도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일관성!!! 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인스타그램의 프로필을 새로운 홈페이직 역할을 하려고 한다면 

구글이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를 검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비주얼 등이 포함한 여러분의 브랜드 웹사이트와 

동일한 것처럼 구축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키우기에서 여러분의 인스타그램의 프로필을 새로운 프로필과 

인스타그램의 프로필이 여러분이 판매할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대로 노출시키려면

페이지 방문자를 타겟으로 정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첫인상을 좋게하여 추종자를 확보하기 위해 여러분이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정리 된 일관된 프로필
여러분의 미래의 추종자들은 여러분을 팔로우 할 때 앞으로 여러분의 브랜드가 무엇을하고 가는지를 정확히 알고 싶어합니다. 것으로 프로필을 공개하기 전에 인스 타 그램의 프로필의 외형이 일관된 것이되도록 계획합시다.

 

 

여기에서 첫 인상을 좋게 해야만 팔로워를 확복하기 위해 여러분이 무엇을 이야기 하고자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구성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소개해야 합니다. 

최신의 인스타그램 피드 특징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잠재적인 타겟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점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서도 각각의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업로드 해보세요. 

 

 

 

 

이러한 피드는 여러분에게 최고의 콘텐츠로 새로운 팔로워를 얻을 기회를 제공하고, 사람들은 여러분의 사업이 

앞으로 하려는 것이나 새로운 상품을 론칭하거나 할 때 브랜드 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영향력이 더 커지게 됩니다. 또한 여러분의 인스타그램의 피드 컨텐츠를 최적화하여 여러분을 따르는 팔로워들에게 직접 판매 활동을 연계할 수 있습니다. 

 

 

 

 

 

훅, 눈에 띄는 자기소개가 필수적이며

여러분의 인스타그램의 자기 소개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인스타그램의 특징 하나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 왜 사람들은 여러분을 팔로우해야 하는지에 대한 분석도 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자신의 일에 대해 자기 소개를 작성하는 대신, 잠재 고객(타겟)에게 

초점을 맞추고 여러분의 프로필에 그들에게 도움을 써 봅시다.

 

 

 

 

 

 

예를 들어 전화번호나 메일 주소 등 연락처 또는 여러분의 브랜드 숍 링크나 이벤트 티켓 등의 판매 링크 등을 소개란에 올려보세요!!

 

 

 

 

 

 

 

 

어떻게 여러분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용자들이 더 많이 노출시키도록 하시겠습니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해시태그를 넣어 위치 정보를 입력하시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라이브 이벤트를 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수 많은 팔로워들을 만드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것은 콘서트에서도, 스포츠 이벤트에서도 유효합니다. 

공휴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조목하고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인스타그램에 게시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흥미로운 주제나 좋은 물건을 게시하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단지 방문자가 새로운 팔로워로 변해가는 것입니다. 

 

스토리에 해시 태그를 넣는 방법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해시 태그를 넣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해시태그만을 직접 입력하거나 여러분이 선택한 해시태그에 해시 태그 스티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람들이 해시 태그로 검색할 때 만약 인기있는 해시태그라면 실시간으로 그 스토리는 전파가 됩니다. 

스토리에 위치 자신의 매장 주소를 넣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위치 정보를 넣고 싶은 경우에는 간단한 편집을 통해 사진에 자신의 주소를 넣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는 현지 기업과 도시 단위, 개인 단위 사업에서도 통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도시를 타겟으로 태그하고 스토리를 올리면 그 스토리는 그 도심의 타겟 고객들에게 노출이 됩니다. 

 

여러분의 피드 사진들의 위치가 스토리에 옮겨졌을 때 여러분은 인스타그램에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와 위치 정보 페이지에서 여러분의 사진을 볼 수 있다면 여러분의 가게 방문자 정보에 해당 하는 페이지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의 검색 페이지에 가면 여러분의 도시에서 지금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라이브 스토리에 게제함으로써 볼 수 있습니다. 

 

즉, 만약 여러분이 주소 위치 사진을 자신의 스토리에 추가하면, 거기서 노출이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비즈니스에 맞는 타겟 된 해시 태그를 합시다. 


여러분은 인스 타 그램에 게시물을 어디에 표시 하시겠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싶다면 올바른 카테고리의 해시 태그를 사용합시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서 연계 가능한 연관 해시태그에서 대형 해시태그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해시태그를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전략을 펼쳐야 합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다른 해시 태그를 붙 입시다!

 

각각의 게시물 피드에 다른 해시 태그를 붙이는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30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해시 태그를 매번 복사 및 붙여 넣기 같은 태그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고 추천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신규 방문자들에게 노출시키는 전략을 실행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페이스북 광고 정도로 인기라고는 하지만, 인스타그램의 접근 자체가 줄어들지 않는 한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투자를 하는 것은 나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작은 사업이나 아직 스폰서 계약을 한 적이 없는 영향력자에게는 위협이 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는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진행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것 또한 정말 쉽습니다. 

복잡한 인스타그램 광고를 만들 필요도 없습니다. 평소대로 게시물을 만들어 '홍보' 버튼을 누리스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 타겟팅 된 팔로워를 모으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을 하나 선택해서 광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카페에 관심이 있고 어느 직역에 살고 있는 18~24세의 여성들에게만 광고를 보여주는 등

효율 높은 타겟 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영향력있는 여러분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