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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온라인 쇼핑과 물류 그리고 O to O 마케팅

온라인 쇼핑과 물류 그리고 O to O 마케팅

 

 

 

 

O to O 란? 
O to O는 많은 마케팅 기법의 하나로, Online to Offline 의 약자입니다. 

인터넷 (온라인)에서 그물 바깥의 현장 (오프라인)에서 행동으로 촉진 

시책과 온라인으로 정보 접촉 행동을 가지고 오프라인, 

 

즉 실제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시책을 총칭하여 O to O 마케팅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특히 실제의 구매 행동으로 연결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반면 예를 들어 온라인 이벤트 등의 고지를 봐도 흥미 · 

관심없는 것이라고 사용자에게 판단 된 경우 전혀 효과가 없다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벤트가 사회 현상되는 등 대중들에게 인식되면 구매 행동에도 도움이 쉽다고 생각됩니다.

 

 

 

 


포스터에 자신의 사진을 사용하거나 제품을 무료로받을 수있는 등 독특한 이벤트를 

온라인에서 공지 리얼한 장소로 행동을 촉구 O to O 마케팅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들이 SNS에서 이벤트나 상품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며 널리 알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이에 해당됩니다. 

 

 

 

 

 

 

 

Online에서 고객에게 접근을 거는 시대의 흐름에 맞춘 마케팅 방법입니다. 

 

 

 

 

 

 

온라인 쇼핑과 온라인에서 물류란 무엇인가?

물류는 원래 최전선에서 일하는 군인들에게 식량을 공급 연락을

확보하는 후방 지원 부대를 가리키는 군사 용어였습니다.

 

 

 

거기에서 파생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경우는 원재료 확보에서

완성 된 제품이 고객에게 전달까지의 과정에서, 물건의 흐름이라는 관점에서 관리하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가능한 한 적은 비용으로 필요한 양을 필요한

장소와 시간에 공급하는 생각입니다.

 

 

 

이전에는 수익을 늘리기 위해 낭비가 많은 물류를 효율화하기위한 목적으로 물류가 활용되고 있었지만, 현재는 기업의 성장 전략을 위해 빼놓을 수없는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물류 및 인터넷 쇼핑
그럼 실제로, 물류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살펴 보도록합시다. 

 

얼마 전 친구의 생일 전날에 선물을 사는 것을 잊은 것 문득 깨닫고 인터넷에서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상품을 구매 한 후 약 반나절 후에는 수중에 상품이 도착 친구에게 생일을 완전히 잊고 전날까지 준비를하지 않았던 것이 발각 않고 생일 선물을 전달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