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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숨에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모으는 방법 꿀팁 유튜버 필독!

단숨에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모으는 방법 꿀팁 유튜버 필독!

 

 

 

 

아직 여러분의 유튜브에 구독자가 많이 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YouTube 알고리즘 때문인가요?

아직 구독자가 없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동영상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입니까?

 

 

 

 



내가 시작했을 때 내 채널을 , 

그것은 나에게 성장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

나는 일주일에 몇 명의 구독자를 얻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YouTube 앱을 열 때마다 성장 속도가 느려서 실망한 것 같았습니다 .

하지만 마침내 몇 가지를 알아 냈고 지금은 한 달에 200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1,000 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저는 수익 화에 가까워 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YouTube에서의 경험, 성장에 지장을 준 실수, 

구독자 1,000 명을 더 빨리 확보 할 수있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YOUTUBE에 대한 나의 경험
분명히 나만의 YouTube 채널이 있습니다.

2017 년 10 월에 처음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 

그 당시에는 블로그 게시물을 향상시키기 위해 YouTube를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

 


그래서 인스 타 그램 스토리 와 사용 방법 에 대한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글을 쓰는 동안 동영상을 공유 할 수 있다면 설명이 훨씬 쉬울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해서 제 YouTube 채널이 탄생했습니다.

 

 



✍나는 당신처럼 구독자가 0 명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제 막 시작했을 때 많은 실수 를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조금 후에 그것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그러나 YouTube에서의 첫해는 힘들었습니다 . 

내 동영상의 품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내 비디오 아이디어도 좋지 않았습니다.
2018 년 말까지 구독자 수는 311 명에 불과했습니다.

 

 

 


구독자가 300 명 밖에 안되는데 

1년 넘게 걸렸습니다.



지금 제가이 글을 쓰고있는 시점에 

저는 1,557 명의 구독자가 있습니다.

 


매달 약 230 명의 신규 구독자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피해야 할 실수
이미 말했듯이 블로그 게시물을 향상시키기 

위해 YouTube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처음 에 내 목표는 내 채널을 성장 시키거나 YouTuber가되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

✍관련 블로그 게시물에 올릴 수있는 동영상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지나면서 저는 비디오 

제작을 정말 좋아하게되었습니다 .

 

 

 

처음에는 모든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업로드했으나 

그것은 잘못된 운영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첫 번째 실수였습니다.

 

 

 


1. 모든 주제의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유튜브 운영을 하면서 전혀 타겟팅 하지 않고 

채널을 운영했습니다.

 

 

 

 

 

 

 

 

타겟팅되지 않은 채널운영,
그리고 그것은 결국 

YouTube 알고리즘과의 관계를 손상 시켰습니다.

✍그래서 설명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왜 그들이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내 채널을 구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콘텐츠
타겟팅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일반적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면 유사한 비디오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하지 않았다! 나는 GrubHub 틈새 시장에서 알려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청중과 경험을 공유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틈새 시장을 뚫고 더 많은 

블로그와 Pinterest 동영상을 공유하기 시작했을 때 

YouTube는 제가 GrubHub 이외의 분야에서 전문가가되고 

싶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했다 잠시 내보기 내 그럽 허브 비디오와 내 다른 동영상에서 추락 시작하도록.
결국, 조회수와 구독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동영상이 그렇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지만 실제로 보면 내가 알고 싶었던 틈새 시장에서의 성장에 해를 끼쳤다 고 생각합니다. 

 

 

 

 

 

 

2. 내 컨텐츠에 대한 분석을 하지 않았습니다.


분석은 구독자가 누구인지, 

어떤 콘텐츠를 찾고 있는지, 언제 업로드하기 가장 좋은시기인지, 

어떤 제목 형식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비디오를 얼마나 오래 시청하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이 모든 것들이 관심을 기울이면 채널 성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독자 수와 조회수만 확인했습니다.

 

실수는 바로 여기에 있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큰 실수 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 채널 홍보를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인스 타 그램에 블로그 게시물을 올렸다고 알리는 것 

외에도 YouTube 채널에서 홍보 를 하지 않았습니다 .

 

 



이제 당신은 어떤 승진을해야할까요?!

음, Twitter와 Facebook에서 동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트위터 나 페이스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분명히 거기에서 내 비디오를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을 내 블로그에 추가하는 것을 중단했다 . 

 

 

 

그리고 당시에는 Pinterest에서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4. YouTube SEO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YouTube는 검색 엔진입니다. 

✍네. Google 및 Pinterest처럼.

YouTube에는 검색에 표시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자체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따라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YouTube SEO를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한 번도하지 않은 일입니다.

이 게시물이 끝날 때까지 몇 가지 간단한 YouTube SEO 팁을 배우십시오.

 

 




최초 1000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기위한 팁
이제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YouTube 채널을 성장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

1. 지속적으로 업로드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어떤 YouTube 리소스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업로드하라고 할 것입니다.

 

 

 


YouTube에 더 많이 

업로드할수록 YouTube가 더 좋아합니다. 

 

 



✍분명히 YouTube는 사람들이 사이트에 계속 머물기를 원합니다. 

광고를 보는 사람이 많을수록 YouTube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돈을 벌도록 돕는다면 그들은 당신을 더 좋아할 것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YouTube 알고리즘과의 관계에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지속적으로 업로드하면 점점 더 많은 콘텐츠가 생성됩니다.

콘텐츠가 많을수록 검색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당신이 고수하는 업로드 일정이있을 때 

구독자들은 당신에게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게됩니다.

 


매주 화요일에 하나의 비디오인지 여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2 개의 비디오. 또는 3 일마다 새로운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일관성을 유지하면 청중에게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안다면 구독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2. 공유 할 3 가지 주요 주제 선택

 

 


당시 저는 SEO, Pinterest, Instagram, 

블로깅, 동기 부여, 생산성 및 모든 사업 소유권에 대한 비디오를 공유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많이 틈새 시장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 

그리고 제가 정말 유명 해지고 싶었던 3 가지 주제를 선택하세요.

 



그래서 블로깅, 핀터 레스트, '내가 어떻게했는지'에 대한 동영상 만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비디오에는 내가 제휴 마케팅 을 통해 돈을 벌고 ,  

구독자 1,000 명을 확보하고 , 

Pinterest에서 10,000 명의 팔로워를 확보 할 수 있었던 방법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

 


타겟팅을 더 세밀하게 좁혀 유튜브를 운영하면 성장성이 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유할 주제는 3개 이상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3. 동영상을 더 재미있게 만드세요

 

 


✍시청 지속 시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YouTube 동영상에 머무르는 시간 입니다.

30 초 또는 10 분만 시청하고 있습니까?

 



사람들이 15 분짜리 동영상을 3 분만에 떠나는 경우 YouTube는 동영상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것처럼 볼 것 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15 분 중 14 분 동안 머무르면 YouTube는 정말 멋진 콘텐츠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동영상에 더 오래 머물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물론 더 재미있게 만들어야합니다!

이것은 촬영 방식과 편집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4. 클릭 할만한 썸네일 디자인
YouTube 를 사용하면 누군가가 동영상을 클릭하도록 할 수 있는 작은 기회 가 주어 집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제목과 미리보기 이미지로 귀결됩니다.

미리보기 이미지는 사람들이 동영상을 시청하도록 유도 할 수 있는 유일한 그래픽 입니다.

그러니 정말 좋을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맞춤 미리보기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있지 않다면… 도대체 무슨 짓을하고 계십니까?!

그들은 디자인하기 어렵지 않고 업로드하기가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고품질 이미지와 텍스트가 상단에 표시됩니다.



모든 YouTube 동영상에 대해 미리보기 이미지로 사진을 찍습니다. 

 

 


썸네일을 위해 실제 사진 촬영을합니다.



그런 다음 Canva (무료 웹 사이트) 를 사용하여 썸네일을 디자인합니다.

 

 

 

 

복잡 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간단할수록 좋습니다. 

그리고 텍스트를 추가 할 때 섬네일이 

매우 작을 때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 이 휴대 전화로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따라서 썸네일을 작성하기 전에 그래픽을 

약 25 %로보고 여전히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인기있는 시간에 업로드

 

YouTube 동영상 의 처음 24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 24 시간 동안 더 많은 조회수와 참여가있을수록 YouTube

알고리즘이 동영상을 선호하는지 여부 가 결정 됩니다.



따라서 시청자가 활발한 시간에 업로드하면 동영상을 

업로드하자마자 사람들이 동영상을 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동영상의 성공 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8. 알고리즘 작업

 


✍YouTube 알고리즘으로 작업해야합니다.
동영상이 잘 작동하도록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청 유지율을 기억해 보세요!



또한 처음 24 시간 이내에 새 동영상에 대한 모든 댓글 에 응답 해야합니다 . 

추가하는 모든 댓글은 YouTube의 눈에 새 댓글이기 때문입니다!

 



참여 증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동영상 조회수가 평소보다 더 많이 발생하는 것을 발견하면 

YouTube 알고리즘 물결을 타고 해당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더 많이 만드세요.

 


하지만 그 이상으로 YouTube SEO를 배워야합니다.

자, 그렇게 빨리 넘어 갑시다.

 

 



YOUTUBE SEO

 

어떤 플랫폼에 있든 상관없이 SEO는 키워드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YouTube 동영상에 키워드를 포함하고 싶은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키워드를 넣을 위치
타겟팅하려는 키워드를 알고 

나면 적절한 위치에 키워드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제목, 동영상 설명, 태그 및 동영상 콘텐츠 내.
처음 2 개는 분명합니다.

제목과 설명에 동영상의 순위를 매길 키워드를 포함 해야합니다 .

그러나 이전에 태그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것은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동영상에 태그를 포함 할 수있는 문자는 500 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