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장 유튜브 알고리즘의 성장 노하우
첫 번째 유튜브 영상의 성격 분류 테스트 중요성
이번 달까지 다양한 형태의 동영상들을 업로드하면서 추려낸 데이터입니다.
1 영상이 길면 지루한 영상은 10분 근처에 원론적인 관심의 영상으로 분류된다.
2 영상이 길지만 좋은 정보 영상을 10분 근처에 정보의 질이 높은 영상으로 분류된다.
3 영상이 길지만 대중적인 영상은 10분 근처에 이야기 영상들로 분류된다.
4 영상이 짧으면 쓸데없는 영상들은 5분 내외로 내가 봐도 쓰레기 영상들이 대부분이었다.
5 영상이 짧으면 좋은 정보를 담고 있는 영상들은 5분 내외로 정부의 질이 높은 영상 들이었다.
6 영상이 짧으면 대중적인 영상들은 5분 내로 전문정보가 아닌 대중적인 영상들이었다.
7 썸네일에 내 사진이 있는 영상
8 썸네일이 화려한 영상
9 썸네일이 무미건조한 영상
유튜브의 알고리즘은 복잡성 있다
유튜브에 노출은 전적으로 유튜브 알고리즘이 결정합니다.
추천 동영상에 올라간 동영상도 검색란에 순서도
인기 영상에 오르는 것도 모두 유튜브 알고리즘이 결정합니다.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도 현금 인플레이션 혜지 수단으로 비트코인 주목해야 할까? (139) | 2020.12.27 |
---|---|
삼성전자 주식투자 배당금 배당락 배당락일 일정안내 언제 지급하나? (137) | 2020.12.25 |
인터넷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올바른 용도 '인용' (158) | 2020.04.07 |